From: Hong S Kim
Sent: March 10, 2017
Subject: 러시아 천사합창단 & Korean President Impeached

러시아 천사합창 공연 중 공교럽게도 아름다운 대한민국 공산 도발로부터 막아내고 지켜야 한다는 태극기 물결의 화면과 러시아 아가씨들의 노래 듣는 도중 대통령 탄핵 소식을 듣고는 이곳 저곳 객석이 웅성 거렸습니다.
무슨 조화인지...

 

*어제(3월 9일) 밤‘러시아 천사합창단’공연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.
한국인 관객들 눈물 흘리지 않았던 분은 없었을 것입니다.

모든 단원들의 유창한 한국말로 하는 애국적인 노래와 대사들을 들으며 한국 인인 우리보다 더 한국을 사랑하는 마음에 고마움과 부끄러움을 느꼈기 때문 입니다.  물론 각본에 의한 것이었겠지만 어떻게 그렇게 잘 할 수 있을까 단장 김바울 목사님의 피나는 노력과 수고 보이는 듯했습니다.

찬조출연 해 주신‘오렌지미션 남성합창단’의 합창 너무나 훌륭했고 고마웠 습니다. 우리 강목본님의 독창 지금까지 중 제일 잘 하셨던 것 같았습니다.
이런 감동적인 자리 마련해 주신 김일홍 회장님이하 후원과 수고해 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.

*어제 밤 공연 듣던 중 탄핵 소식 들었기 때문에 음악 듣는 내내 눈물 더 났던 것 같습니다. 이해가 잘 안 될 때는 거꾸로 생각하면 답이 보이는 경우가 많은 것 같기에 이렇게 생각해 봅니다.

만약 탄핵이 기각 되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?
붉은 깃발들의 전문인 폭동으로 전국 방방곳곳 피비린내 진동했지 않았을까,
이왕 인용 될 것이라면 5대3, 2대6보다도 화끈하게8대0이 더 좋습니다.

이번 일로 인해 대한민국 어느 곳 하나 예외 없이 곳곳에 침투하여 박혀있었던 붉은 세력의 실상 우리 국민들 눈뜨게 되었습니다.
시간 문제일 뿐 이런 일 없었다면 이 나라 언젠가는 저절로 빨갛게 되게 되어 있 었는데 이제 피 흘림 없이 정상적 절차인 선거에 의해 대 청소하는 길 열리게 된 것이라고 보여집니다.

이제는 우리 국민 정말로 간절히 기도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.
남북 전쟁 때 하나님이 우리편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하자고 부하들이 말할 때 Lincoln대통령이 했다는 대답 생각 납니다.
하나님이 우리편이 되게 해 달라는 것 보다 우리가 하나님편이 되도록 기도하 자고 했다는.

그렇습니다. 진정으로 하나님의 도움을 바라려거든 우리들 이번 경험을 회개하 는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.  먼저 회개가 있을 때 하나님의 도움이 온다는 것이 성경의 가르침입니다.
한국사회 전반에 만연해 있는 거짓말 부정부패 편 가르기 차별대우 독선 어려운 이웃에 대한 무관심…

특히 가장 화기애애하고 허물이 있더라도 덮어주고 다른 사람들이 서로 미워하 며 분열할 때 그것을 말려야 하는 위치의 단체가 기독교 입니다.
그런데 어느 사회 보다 도 가장 많이 싸우고 가장 많이 분열하고 가장 많이 자기 만 옳다며 독선적인 단체가 한국에서는 아이러니 하게도 그 기독교라는 것 부인 할 수 있습니까?  기독교가 정치권 비난할 자격 있느냐는 말입니다.

말 그대로 우리 대한민국 re-set할 수 있는 좋은 기회, 우리가 먼저 회개할 때주시리라고 믿습니다.

3-10-17   김 홍 식